[인천 송도 배달음식맛집] 카레양 카츠군 프리미엄 카레 전문점
REVIEWLOG

맛집

[인천 송도 배달음식맛집] 카레양 카츠군 프리미엄 카레 전문점

BRINGITs 2020. 12. 26. 20:50

인천 송도의 배달음식맛집 그중에 카레를 맛있게하고 그 카레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튀김이 맛있는

인천 송도 카레양 카츠군 프리미엄카레 전문점을 리뷰하려한다.

이곳은 나의 지인으로부터 소개를 받게되었는데, 맛있는 곳을 잘 알고있는 지인이라 

배달비가 5,000원이나 하지만, 정말 맛있다는 말을 믿고 한번 시켜먹어본 곳이다.

 

 

나는 기본 구성으로 되어있는 수제카레 수제카츠를 주문했고 카레의 맵기는 1단계로했다. 

가격은 8,500원으로 저렴한 편이지만, 아까 말했다시피 배달비가 굉장히 비싸다  ....ㅠㅠ

 

 

 

메뉴 전체적인 구성은 이렇게 이루어져있다. 

마늘후레이크는 원래 따로 담겨서 배달이오는데,

여자친구가 마늘후레이크를 추가해서 내 카레에 넣어주었다. 

밑반찬은 돈까스와 카레의 느끼함을 잡아줄 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피클을 제공해주고,

돈까스는 잘라서 밥위에 얹어서 배달이온다.

치킨가라에케는 리뷰이벤트로 받게되었고, 계란후라이는 내가 직접 만들어먹었다. 

사실 이런 배달음식을 시킬때  계란후라이같은 음식은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음식이라서 

될 수 있으면 돈들여 추가하지 않는편이다. 

 

우선 돈까스는 잘 튀긴 돈까스라는 생각이든다. 

그렇다고 특별히 맛있다.! 하는 느낌은 없었지만, 기본에 충실한 돈까스였다. 

딱 카레와 만나도 눅눅해지지 않고 바삭함을 유지할 수 있을 정도의 바삭함이었다. 

치킨가라아케는 그냥 기성품을 사용하는것 같았고, 돈을 들여서 추가할만한 가치는 없다고 생각이든다.

물론, 내가 한 계란후라이는 적당한 반숙에 잘 익혀졌다.

 

 

카레는 처음 한입 먹자마자 맛있는 카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집 카레가 굉장히 맵다는 소리를 들어서,

매운것을 잘 먹는 내가 맵기 1단계를 선택했는데,

처음에는 별로 맵다는 느낌을 받지않았는데, 점점 먹을 수록 매운 정도가 심해졌다. 

신라면의 매운맛정도와 딱 맞는 수준이었다.

1단계를 선택했음에도 불구하고 마지막 카레를 먹을때는 혀가 얼얼한 느낌이 들정도였지만,

그렇다고 막 엄청 매운정도는 아니고 적당히 맛있게 매운정도라 매운음식을 굉장히 못먹는 사람말고

어느정도 먹을줄하는 매운맛 초보자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정도의 매운맛이다. 

개인적으로 튀김과 함께 먹는 카레이기때문에 매운맛이 어느정도 있어줘야 잘 어울릴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보통의 사람들은 1단계를 추천하고 매운것을 먹을 줄 아는 사람이라면, 2단계를 도전해보면 될것같다. 

 

집에서 간단한 일본식 카레와 튀김을 먹고싶다면, 인천 송도 배달맛집 카레양 카츠군 프리미엄 카레 전문점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