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배달음식맛집] 간단한 한끼식사 추천 - 너네집 막창&덮밥
REVIEWLOG

맛집

[인천 송도 배달음식맛집] 간단한 한끼식사 추천 - 너네집 막창&덮밥

BRINGITs 2020. 12. 24. 00:35

 

 

인천 송도에서 점심이나 저녁에 음식을 해먹기 귀찮을 때 

배달비와 음식값도 저렴하고 간단하게 한끼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배달맛집을 소개하려고한다.

인천 송도의 너네집 막창&덮밥은 아마 새로생긴 가게같았다. 

배달어플을 자주보는 사람으로써 처음보는 가게였기 때문이다. 

 

 

 

대표메뉴는 쭈꾸미덮밥 막창덮밥 그리고 오돌뼈덮밥이 있는데,

이를 단품으로 주문하는것보다 세트메뉴로 주문하는것이 더 편리한다. 

세트메뉴에는 위 그림처럼 메인을 선택하고 사이드와 음료를 선택 할 수 있다. 

나는 간단하게 1인세트를 주문했고 덮밥은 막창덮밥 사이드는 야채튀김을 주문했다.

 

 

 

인천 송도 너네집 막창&덮밥의 1인세트는 위 사진과같은 구성으로 배달이 된다.

아까 주문한것처럼 막창덮밥과 야채튀김 그리고 막창과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줄 단무지와

목을 축여줄 우동국물이 함께 배달된다. 

 

 

 

막창덮밥은 뚜껑을 여는 순간부터 맛있는 냄새가 진득하게 풍겨왔다. 

냄새 덕분에 먹기전 식욕을 돋구어 주었다.

덮밥의 겉에는 소스가 별로 없는거 같아보였지만 덮밥 속을 뒤집으면 

밥과 덮밥 그리고 소스가 적당히 어우러질 수 있을만큼의 소스가 있었다.

전혀 과하지도 않고 모자라지도 않은 정도의 소스양이었다.

그리고, 약간의 불맛이 가미되어있어 더욱 맛있게 느껴진 덮밥이었다.

 

 

 

야채튀김은 그냥 평범한 야채튀김이었지만, 

다소 기름을 많이 머금고 있어서, 기름을 좀 빼고 포장을 했으면 더 좋았을것 같았다는

아쉬움을 남기는 맛이었다.

 

 

 

인천 송도의 너네집 막창&덮밥은 그렇게 덮밥이 뛰어난 맛은 아니지만,

자취생들이 한끼 식사를 떼우기엔 굉장히 좋은 구성과 양 그리고 맛이었다고 생각하게되어 추천하게 되었다.

 

자취생들 한끼식사로 강력하게 추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