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송도 배달음식맛집] 모두의 인생치킨 각 - 자담치킨 맵슐랭 치킨
REVIEWLOG

맛집

[인천송도 배달음식맛집] 모두의 인생치킨 각 - 자담치킨 맵슐랭 치킨

BRINGITs 2020. 12. 22. 10:09

자담치킨의 맵슐랭 치킨은 조정석이 나오는 TV광고에서도 자주 나오는 치킨이지만,

자담치킨이라는 치킨 브랜드가 매우 생소하고,

매일 먹던치킨만 먹던터라 시도조차 하지 않았었는데,

저번에 강릉여행을 가서 치킨이 먹고싶어 주변을 돌아보던 중 유일하게 자담치킨만 문을열어서,

간김에 TV에 자주나오는 맵슐랭 치킨을 주문해서 호텔에가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있었다.

하지만, 송도에서 자담치킨을 먹으려고 찾아보니 내가 사는곳까지는 배달되는곳이 없었는데,

최근에 송도 2호점이 생기면서 배달을 시켜먹을 수 있게되어 시켜먹어봤다. 

 

자담치킨의 맵슐랭치킨의 가격은

뼈 : 19,000원

순살 : 20,000원

순한맛으로 선택이가능하다.

언제부터 치킨가격이 2만원이나 되는데 저렴하다고 말하게됬는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치킨집에비해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항상 맵슐랭 순살을 시켜먹는다.

또한, 순한맛을 선택할 수가 있는데, 순한맛이 아닌 오리지널을 먹으면, 

맵슐랭 치킨이 굉장히 맵기때문에 다음날 굉장히 고생을 할 수 있다.

그래서 이제는 순한맛을 자주시켜먹는다. 순한맛 가격은 변함없이 오리지널과 같다.

 

 

자담치킨의 모양새는 이렇다. 기본베이스인 달콤하고 짭조름한 마요소스에

매콤한 청양고추소스를 합쳐 맵고 짜고 달콤함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맛이다.

한번 먹어보면 이말이 한번에 와닿게 될것이다. 

순살은 닭다리살만 쓰기때문에 모든 조각 하나하나가 굉장히 부드럽다. 

지금은 송도 2호점이 생긴지 얼마되지않아 이벤트로 치즈볼 또한 올려서주고,

냄비받침대도 선물로 주니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시켜먹는것을 추천한다.

 

자담치킨은 치킨무 또한, 다른 치킨집과는 다른맛이다. 

무피클이라고 해야하나? 조금 더 깔끔하고 감칠맛있는 치킨무이다. 

한번 먹어보면 확실히 다름을 느낄 수 있을것이다. 

또한, 치킨무가 맵슐랭 치킨의 강렬한 매운맛을 잘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우린 멘보샤도 한번 시켜봣는데, 

멘보샤도 정말 잘튀겨진 멘보샤였다. 

맵슐랭치킨의 매운맛을 잘 잡아주는 조합이었다고 생각한다.

자담치킨은 멘보샤를 주문하면, 케찹도 함께주니 같이먹으면 된다.

자담치킨에서 후라이드와 양념치킨도 먹어본적이 있는데, 이 또한, 굉장히 맛있었다.

전반적으로 치킨에 좋은 기름과 고기를 쓴다는 느낌이들고, 잘튀겨졌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맛있었다.

 

나의 인생치킨은 항상 교촌치킨이었는데, 최근 자담치킨의 맵슐랭 치킨을 접하고나서는

나의 오래된 인생치킨이 맵슐랭으로 바뀌게 될정도로 정말 맛있는데,

사람들이 많이 먹어보지 못한것같아 많이 아쉽고 많은사람들이 먹어봤을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