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모두의 인생치킨2 - 생그라나 치킨 (리얼 후기 !)
REVIEWLOG

맛집

[자담치킨] 모두의 인생치킨2 - 생그라나 치킨 (리얼 후기 !)

BRINGITs 2020. 12. 28. 09:56

이번에 자담치킨의 신메뉴 ! 자담치킨 생그라나 치킨을 리뷰하려고한다

아니 ! 강력하게 추천하려고한다. 

요즘 자담치킨 맵슐랭 치킨에 이어서 조정석 배우님이  TV에 나와서 광고를 하시는데,

이전 맵슐랭 치킨이 너무 맛있어서 신메뉴 광고를 보자마자 바로 주문해먹어보았다.

이번 연휴동안 본가에 왔는데 마침 바로 집앞에 자담치킨이 생겨서 포장을 해왔다.

자담치킨 생그라나 치킨의 가격은 맵슐랭과 같이 순살 20,000원 뼈 19,000원인데,

방문해서 포장하면, 2,000원이 할인되서 1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생그라나 치킨이 치즈베이스의 소스라는것을 조정석 배우님이 나오는 광고를보고 알 수 있었다.

그래서, 뭔가 느끼할 수 도 있을것을 우려하고, 매운것과 느끼한 맛의 조화를 느끼기위해,

맵슐랭 치킨도 주문했다. 배달어플로 주문하려고 했을 때 이미 맵슐랭 뼈와 다른 여러메뉴가

품절이었는데, 다행히 생그라나와 맵슐랭 순살의경우 품절이 아니어서 먹을 수 있었다.

포장된 치킨을 받으러 매장에 방문하니 치킨이 엄청 쌓여있었고

배달원들이 계속 들락날락 하는것을 보고 굉장히 자담치킨의 인기가 많다는것을 알 수 있었다.

 

 

 

 

 

이제 자담치킨의 생그라나치킨 맛 리뷰를 해보겠다.

생김새는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치킨위에 잘 익은 떡이들어가있고,

얇게 썰린 치즈가루가 올라가있고 소스범벅이 되어있다. 

그리고 오른쪽 사진과 같은 체다치즈소스? 같은 소스를 함께준다.

생그라나 치킨은 역시 치즈의 맛이 굉장히 강했고,

그렇다고 역겨울정도로 강한게 아니라 치즈의 풍미를 기분좋게 느낄 수 있을 정도의 

치즈맛이 느껴졌다. 그리고 생그라나 치킨은 먹었을 때 허니버터 베이스 소스에

치즈의 풍미를 더한것 같았다. 한마디로 간단하게 표현하자면,

치즈의고소함과 허니버터의 달콤함이 굉장히 조화를 잘 이룬 맛이었다.

 

 

소스를 찍으면, 이런 모양이다. 

소스를 찍어먹으면, 소스의 치즈 풍미와 달콤한 허니소스의 맛의 조화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다. 사실 치킨 자체에 소스에는 치즈의 맛이 조금 부족하다고 느꼈는데,

이 소스를 찍어먹으니 치즈의 맛이 더 많이 느껴져서 소스를 찍어먹는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맵슐랭 치킨을 생그라나 치킨 소스에 찍어먹으니 매운맛과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조화를 정말 잘 이루었다. 다음에 자담치킨을 시키게 된다면,

오늘처럼 맵슐랭과 생그라나를 함께 주문하게 될것같다.

이번에도 절대 실망시키지 않은 맵슐랭과 신메뉴 생그라나였다. 

이제 치킨은 자담치킨이 나에게 최고 인생치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