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배달음식맛집] 송도의 족발 맛집 - 장모족발
REVIEWLOG

맛집

[인천 송도 배달음식맛집] 송도의 족발 맛집 - 장모족발

BRINGITs 2020. 12. 30. 00:00

인천 송도 장모족발

 

배달음식하면 족발과 보쌈이 빠질수 없는것은 다들 알고 있는 사실일것이다. 

그중에서 인천 송도에 족발 맛집인 장모족발에 대해서 리뷰를 하려고 한다. 

 

우리는 HIT 반반족발을 주문했고 서비스는 막국수를 선택하고 리뷰이벤트로 BIG참치주먹밥을 받게되었다. 

가격은 38,0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편이다. 저렴한데 사진처럼 양까지 푸짐하게 배달이 온다. 

상추와 깻잎 모두 싱싱하며, 내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깔끔한 음식포장인데, 이집은 음식 포장이 정말 깔끔하게 포장이되어온다. 

막국수는 면과 야채/소스가 깔끔하게 따로 포장이 되어온다.

 

 

인천 송도 장모족발을 주문하면 이렇게 맛있게 먹는방법이 적힌 전단지도 함께준다. 

이 전단지 처럼 먹어보았는데, 그렇게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그런지 첫입이 굉장히 맛있었다. 

첫입은 이 전단지처럼 한번 먹어보는것을 추천한다. 

 

세팅을 다하니 이렇게 꾸며졌다. 장모족발을 시켜먹은게 크리스마스날 이라서,

소주와 함께 족발을 먹었다. 옆에 컵으로된 어묵탕은 개인적으로 구매한거다.

 

 

 

 

 

불족발 비주얼은 이렇다. 족발 위에 뿌려진 깨 덕분에 정말 먹음직스럽다. 

불족발은 그렇게 맵지 않고 적당히 맵다. 맵슐랭과 비교를 하자면, 훨씬 맵지 않은정도? 

하지만 매콤한 맛은 있어서 딱 적당히 맵게 불족발을 즐길 수 있다.

 

 

 

 

 

기본족발은 정말 잘 삶아진 족발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다고 그렇게 뛰어나게 맛있는 맛은 아니었지만, 굉장히 부드러운 족발이었고

당연히 돼지 잡내는 하나도 나지 않았다. 껍질부분은 불족발과 마찬가지로 굉장히 쫄긴했다. 

사실 그냥 족발의 껍질부분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집의 껍데기는 굉장히 부드럽고 질기지않아서, 

살코기보다 껍데기가 더 맛있게 느껴졌다. 

 

 

 

막국수 또한, 정말 괜찮았다. 면이 질기지 않고 적당히 탱탱하며, 쫄깃했다. 

양념도 그렇게 많이 자극적이지않고, 새콤달콤 매콤한맛의 조화를 잘 이루는 맛이었다. 

그리고, 야채와 함께 씹히는 맛이 정말 맛있게 느껴졌다. 

사진을 보고있기만해도 맛이 느껴지는것 같다. 

 

막국수에 이렇게 족발을 얹어서 함께 먹는것이 국룰아닌가, 정말 맛있다. 

새콤달콤 매콤한 막국수와 고소하고 쫄긴한 족발의 조화가 최고이다. 

거기에 새콤한 부추무침을 얹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참치주먹밥을 리뷰이벤트로 받았지만, 주먹밥 만드는것은 너무 귀찮고 해서 

항상 주먹밥을 만들어먹지않고 

이렇게 잘비벼서 그냥 퍼먹는데, 나만 이런건가?

나는 이런 주먹밥에 잘게썰린 단무지가 많이들어가서 느끼함을 잡아주고

달콤함까지 더해주는 주먹밥을 좋아하는데, 

인천 송도의 장모족발의 참치주먹밥은 이렇게 단무지를 아낌없이 넣어주어

나의 취향저격 주먹밥을 먹을 수 있었다. 

 

 

집에서 홈파티나 손님이 와서 음식을 대접해야할 때 족발은 굉장히 알맞은 음식이다. ! 

인천 송도에서 족발을 시켜먹을일이 있다면, 

양과 맛 그리고 가격도 알맞은 장모족발을 강력하게 추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