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맛집] 충북 제천시 닭개장 맛집 - 시골닭개장
REVIEWLOG

맛집

[제천 맛집] 충북 제천시 닭개장 맛집 - 시골닭개장

BRINGITs 2021. 1. 7. 00:00

출처 - naver 검색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충북 제천에 별보러가다 들린 시골닭개장이다. ! 

별보러 출발한 시간대가 애매한 시간대여서 제천에서 저녁을 먹기로 결정하고,

가느중 제천 맛집을 검색하던중에 발견한 맛집이다. 

가게 입구사진을 깜빡하고 촬영하지 못해서 네이버에 검색한 내용을 사진으로 첨부했다. ㅠㅠ 

 

메뉴는 간단하다.

닭과 관련된 음식들이 주로 이룬다. 

 

 

벽에는 놀라운 토요일에 나왔던 사진이 걸려있다. 

사실 닭개장을 먹으러 갔는데, 이 사진을 보고나서

나는 닭곰탕을 주문했다.

 

및반찬은 닭개장과 함께 어울리는 반찬들이 대부분이다. 

및반찬 대부분이 맛있어서 맛집이라는것을 느낄 수 있었다. 

 

닭곰탕 비주얼은 이렇다. 

보이는것은 일반적인 닭곰탕 비주얼과 같다. ! 

하지만, 국물을 맛보면, 간을 따로 할 필요가 없을정도로 

정말 깊고 닭의 구수한 맛이 국물에 잘 우러나와있다.

당면또한 정말 맛있었다.

당면을 다 건져먹고 밥을 말아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먹다가 후추를 살짝 뿌려 먹으니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닭개장은 굉장히 얼큰한 맛이었다. 

닭곰탕과 마찬가지로 닭 특유의 고소한 맛이 

국물에 잘 우러나와있고, 얼큰하고 자극적인 맛이 입맛을 당겼다. 

 

 

 

 

완벽하게 다 먹었다. 

나중에 제천에 또 방문을하게된다면, 

제천 시골닭개장에 방문을 하게될것같다. 

그 때는 한번 닭개장 칼국수를 먹어보려고한다. 

닭개장과 닭곰탕 둘 중에 하나를 고르라면 

깔끔하고 깊은 닭곰탕 맛이 정말 맛있었기 때문에 닭곰탕을 고를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