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구경 명소 추천] 강원도 인제 빙어호 별구경
REVIEWLOG

여행지

[별구경 명소 추천] 강원도 인제 빙어호 별구경

BRINGITs 2021. 2. 9. 11:54

인제 빙어호

 

 

이번에 소개할 별구경 명소는 강원도 인제에 위치한 빙어호다. 

이곳 또한 별구경 명소로 알려져있지는 않지만 내가 네이버 로드뷰를 이용하여 찾아낸 곳이다.

이렇게 직접 가보지않은곳 혹은 사람들의 후기가 적은곳을 방문할 때는 

이렇게 멀리까지왔는데 별이 안보이면 어떻하지라는 걱정이 앞선다. 

 

 

 

 

내가 했던 걱정과는 다르게 빙어호에 도착하자마자 이렇게 수많은 별들이 맞이해줬다. 

이곳 또한 빛광해가 적은곳이라 그런지 별들이 정말 많이보였다. 

많이보이는것 뿐만아니라 별이 굉장히 선명하게 보였다. 

 

 

 

강원도 인제 빙어호는 공원이 형성되어있어 돌아다니기에도 정말 편하다. 

또한,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더욱 프라이빗하게 별구경을 할 수 있었다. 

곳곳에 벤치와 테이블이 함께있어 

차박이나 캠핑을 하기에도 정말 좋은곳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주차장또한 잘되어있다. 

 

 

 

 

사실 이곳은 원래 빙어축제로 유명한 곳이다. 

하지만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빙어축제를 하지 못하여 정말 한산했다. 

덕분에 편안하게 별구경을 할 수 있었다. 

 

 

 

 

강원도 인제 빙어호에가면, 별도 많이 볼 수 있지만, 

역시 빙어축제 명소라그런지 여러가지 편의시설들이 있었다. 

간이화장실은 물론이고, 위에 보이는것처럼 

흔들의자같은것도 있어서 흔들의자에 앉아서 편안하게 별구경을 할 수 있다. 

 

 

 

나중에 코로나19가 끝나고 기회가 된다면, 

빙어낚시를 하면서, 캠핑을 해보고싶은곳이다. 

처음 방문해봤는데 정말 놀기 좋은곳이라는 인식이 강하게 박혔다. 

 

 

 

인제 빙어호에는 이렇게 나무들이 많이있어서,

 별과 함께 사진을 찍기도 정말 좋다. 

 

 

 

이렇게 이번에는 별구경하기 좋은 장소로 강원도 인제시에 위치한 빙어호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았다. 

이전에 갔던 연천의 당포성과는 달리 사람이 많이 없어서 정말 편안하게 별구경을 할 수 있었고,

차박 혹은 캠핑하기에 정말 좋은곳을 찾게된것같아 정말 기분이 좋았다. 

편안하게 별구경을 하고 싶다면, 강원도 인제의 빙어호를 방문해 보는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