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추천] 제주도 고기국수 숨은 맛집 - 제주 국수마당
REVIEWLOG

맛집

[제주도 맛집 추천] 제주도 고기국수 숨은 맛집 - 제주 국수마당

BRINGITs 2021. 4. 19. 14:06

제주 국수마당

 

 

이번에 소개할 제주도의 맛집은 

제주도 고기국수와 돔베고기 맛집인 제주 국수마당이다. 

제주공항에서 그렇게 멀지않은 위치에 있어 

제주도에 도착한 후 렌트카를 빌려 바로 방문하기 

딱 좋은 가게라고 생각한다. 

 

 

 

 

위 지도를 참고하여 방문하면 된다.

주변에 공용주차장이 있으니, 주차를 한 후 방문하면 된다. 

 

 

 

 

 

메뉴는 다음과 같다. 

우리는 고기국수 2개와 돔베고기를 주문했다. 

 

 

 

 

 

가게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있으며, 화장실도 정말 깔끔한 가게였다. 

 

밑반찬은 정말 간단하다. 

하지만 김치와 깍두기의 맛은 정말 맛있었다.

음식의 맛이 기대되는 맛이었다. 

 

먼저 고기국수가 나왔다. 

음식 나오는 시간이 굉장히 빠르게 나왔다. 

고기국수의 국물은 정말 진했고 면발은 너무 질기지도, 너무 뚝뚝 끊기지도 않는

적당히 익은 맛있는 면발이어서 먹기 편했다. 

국수에 고기도 심심하지 않게 들어가 있어서 먹는 식감을 더해주는 국수였다. 

 

 

 

 

 

 

테이블마다 이렇게 고기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힌 판이 있으니,

이대로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나는 고기국수의 국수를 모두 먹고 난 후 공기밥을 시켜 말아 김가루와 양념장을 뿌려 먹었다. 

 

 

다음은 돔베고기다. 

돔베고기는 비계는 탱탱하고 고소하며 살코기는 정말 부드드럽게 잘 삶아진 고기였다.

역시 고기국수 맛집이라그런제 돔베고기 또한 정말 맛있었다.

생각보다 양이 많이나와 깜짝 놀랏다.

 

 

 

 

 

다 먹지 못할 것 같은 양이었는데, 

정신차리고 보니 다 먹어버리고 말았다. 

역시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답게 맛있었다.

 

제주도에 많고많은 고기국수 가게중에 제일 맛있다고 느껴진 고기마당이었다.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으로 고기마당을 강력하게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