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배달음식맛집] 미국식 토스트 맛집 - 송도 미국의 아침밥
REVIEWLOG

맛집

[인천 송도 배달음식맛집] 미국식 토스트 맛집 - 송도 미국의 아침밥

BRINGITs 2020. 12. 16. 01:00

이번에 소개할 송도의 배달맛집은 바로 미국의 아침밥이다. 

배달팁이 비싼편이어서 배달을 시켜먹어볼까 고민하다가

큰맘먹고 한번 주문해본곳이 너무 맘에들어 소개하려한다.

 

 

 

 

메뉴는 식빵을 베이스로한 토스트를 바탕으로 

토스트와 곁들여 먹을 고기종류의 음식만 바뀌는 식으로

메뉴가 구성되어있다. 

나는 제일 기본적인 음식으로 구성되어있는

프렌치토스트를 스켜먹어봤다. 

음식은 위 사진과 같이 굉장히 푸짐하게 배달이 되어온다. 

한끼식사로는 너무 많을정도로 푸짐하다. 

배달팁 까지 합쳐서 16,500원인데 혼자서는 다 먹을 수 없을정도로 많은양이다.

양이 많은것은 둘째치고 밋또한 정말 괜찮았다. 

소세지나 버섯구이는 그냥 평범한 맛이었지만, 

감자튀김은 정말 잘 튀겨졌고, 함께 오는 계란또한 정말 맛있었다. 

토스트는 계란물을 잘 머금은 식빵을 버터에 잘 구워졌다는 생각이 드는 맛이었다.

한끼 식사로 맛있는 프렌치토스트를 먹고싶다면 송도 배달맛집 미국의 아침밥에서 토스트를 시켜먹는것을 추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