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단풍명소] 남양성모성지 (tvN 청춘기록 촬영지)
REVIEWLOG

여행지

[화성시 단풍명소] 남양성모성지 (tvN 청춘기록 촬영지)

BRINGITs 2020. 10. 26. 21:19

 

 

 

 

오랜만에 본가에 와서 부모님이랑 화성 단풍명소 남양성모성지 단풍놀이 갔어요 . ! 

코로나 시기에 사람도 없고 한적하고 여유롭게 단풍구경하기 좋은 곳 이었어요.

단풍명소 남양성모성지는 병인박해(1866) 때 목숨을 잃은 무명 순교자들을 현양하는 순교성지로 한국 천주교회가 성모성지()로 공식 선포한 곳(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이라고 해요 !  

 

입장료 : 무료

주차비 : 무료

화장실 : 있음

 

 

 

 

 

 

이제 서서히 빨갛게 물들어가는 단풍들을 구경하고왔어요 .

아직 절정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빨갛게 익은 단풍을 보니,

역시 남양성모성지는 단풍명소이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되었어요.

아마 11월 중순쯤 되어야 단풍이 절정에 이러 단풍명소의 면모를 보여줄거 같아요.

 

 

 

이 단풍나무는 반은 초록색이고 반은 빨간색으로 물들었어요.

이제 단풍이 들고 있는중인가봐요 ~.~

 

 

 

낙엽을 밟을때 나는 사각사각 거리는 소리와 시원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단풍명소 남양성모성지에서 단풍구경을 하니 제대로 가을을 느끼고있구나~ 싶은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 부모님들도 정말 좋아하셨구요.

 

 

 

 

화성시 단풍명소 남양성모성지는 성지 순례길을 따라 돌 수 있게 해놓았어요 순례기를 따라 걷다보면 기도를 하며 걷는 사람들도  볼 수 있었어요.  천주교신자는 아니지만 저 또한 마음이 정화되고 좋은기운을 받아가는 느낌이 들었어요.

 

 

정말 신기한건 오늘 주변날씨는 미세먼지랑 구름으로 어정쩡한 날씨가 이어졌는데  남양성모성지 주변의 하늘만 정말 맑았다는거에요 !  역시 신성한 기운이 돌고있는곳이라 다른가봐요 !

 

 

012345

 

화성시 단풍명소 남양성모성지는 가족들과 또는 연인과 함께 자연속에서 신성한 기운을 받으며 단풍구경하며 데이트나 나들이 나오 정말 좋은곳이에요!

이렇게 가족들과 함께 다녀온 남양성모성지 단풍놀이 에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