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배달음식맛집] 집에서 맛있는 낙곱새 먹는방법 - 감성낙곱새
REVIEWLOG

맛집

[인천 송도 배달음식맛집] 집에서 맛있는 낙곱새 먹는방법 - 감성낙곱새

BRINGITs 2020. 12. 7. 11:53

 

코로나 시대에 외식이란 너무 힘든시대가 왔다. 그래서 이번엔 내가 살고 있는 인천 송도에서

시켜먹기 좋은 배달음식 맛집을 추천해 보려고 한다.

 

 

 

티비프로그램 고독한미식가 한국 부산편이 나왔는데 거기서 낙곱새를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갑자기 낙곱새가 너무 먹고싶어져서 낙곱새 배달음식을 찾던 중 내가 원하던 스타일로 낙곱새를 먹을 수 있는

배달음식을 찾던 중 발견한 맛집이다. 이곳은 무엇보다 사장님이 친절한 곳이다.

 

 

메뉴는 위 사진과 같다. 나는 낙곱새 (통, 버너, 냄비) 를 주문했다. 이게무슨 뜻인가 했다. 그러다 리뷰를 보던 중에

낙곱새를 가게에서 먹는것과 같이 먹을 수 있게 버너와 냄비 그리고 소스를 줘서 직접 끓여먹을 수 있게 배달을 해준다는 것을 알게되어서 바로 주문을 했다.

 

 

배달은 이런식으로 냄비에 내용물이 담겨서오고 밥과 버너 그리고 가스가 같이온다.

음식을 다먹고 도구들은 문앞에 내놓으면 된다. !

 

이건 음식사진인데 나는 이곳에서 총 두번 시켜먹었는데 오른쪽이 첫번째 시켰을 때 이고 왼쪽이 두번째 시켜먹었을 때 이다. 처음엔 라면사리를 언제넣어야 할 지 몰라 그냥 같이 넣고 끓이다 국물이 하나도 없이 저렇게 소스가 냄비에 늘러 붙어버렸는데, 다음에 주문했을 때 사장님께서 배달을 해주시며, 내 리뷰 사진을 보셨는지 라면은 미리 삶아서 넣어먹으면 더 맛있다고 팁을 알려주어 면을 삶아 넣어 봤더니 정말 원하던 낙곱새 모양새가 되었다. ! 정말 사장님의 친절함에 감동을 하게 됬다.

 

 

송도 배달맛집 감성낙곱새는 다먹고 마무리로 볶음밥을 해먹었는데 볶음밥에 올려먹을 치즈도 함께 제공해 주니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집에서 낙곱새를 먹고싶다면, 인천 송도 배달맛집 감성낙곱새에서 식당에서 먹는것과 같은 기분으로 낙곱새를 먹어보는것은 어떤가? 또한, 배달뿐만아니라 매장도 있으니 한번 방문해 보는것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