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가볼만한 곳] 대부도 캠핑성 글램핑 - 바베큐 무한리필
REVIEWLOG

여행지

[대부도 가볼만한 곳] 대부도 캠핑성 글램핑 - 바베큐 무한리필

BRINGITs 2020. 10. 30. 08:00

 

 

안녕하세요 !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대부도 캠핑성 글램핑 입니다. !

저는 여름에 가는 캠핑보다는 가을이나 겨울에 가는 캠핑이나 글램핑을 좋아하는데요.

 

왜냐면 여름에 캠핑이나 글램핑을 가면 습기때문에 찝찝하고 너무 더워서 불편했던 기억밖에 없어요.

 

더욱이 여름에는 벌레들도 너무 많아서 힐링하러 갔다가 고생만하고온 기억들만 있어서

 

저는 지금처럼 날씨가 좀금 쌀쌀할 때 가는 캠핑을 좋아해요 !

 

저번에 소개해드린 제부도 글램비 글램핑과 굉장히 비슷하면서도 글램핑장 분위기는 완전히 다른느낌이니

 

제가 올렸던 글램비글램핑 리뷰 와 함께 비교하면서 보시고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https://bringits.tistory.com/10<<<<< 클릭 ! - 제부도 글램비글램핑 리뷰 !

 

 

 

 

 

      가격

                    네이버예약  기준

 

 

스탠다드 - 화장실 x 공용화장실과 공용샤워시설 이용

프리미엄 - 방안에 화장실 o

 

풀패키지 (BBQ 무한리필+ 조식) 선택시  + 20000원

 

 

 

 

 

 

저희는 프리미엄으로 하고 2만원을 추가해서 바베큐 무한리필과 조식을 추가해서 예약했어요.

텐트 안에 화장실도 정말 깨끗하고 저희가 비가 오는날 갔음에도 불구하고

내부도 습하지않고 깔끔했습니다. 물론 난방도 잘되구요 !

텐트에 TV랑 헤어드라이기 등 생활용품들도 구비되어있어요 !

 

 

 

 

이렇게 놀 수 있는 수영장도 있어요 ! 저희는 갑자기 물에서 놀고싶어져서 수영장에서 놀았어요 !

튜브도 대여할 수 있는데 5천원을 내면 빌릴 수 있어요 !

원래 워터슬라이드가 작동하고있지 않았는데 제가 관심을 보이니까 사장님께서 작동을 시켜주셨어요.

정말 스릴있었습니다. ! 또, 따뜻하게 놀 수 있는 온수풀도 따로 있어요 .

 

 

 

 

 

고기 구성은 이렇게 주시는데 사장님께서 맛있게 먹을 수 있게 훈연? 비슷하게 먼저 관리를 해주시면서 구워주세요 !

그러면서 어떻게 구워먹으라고 알려주세요 !

 

 

 

 

고기가 은근하게 구워지는동안 저는 냄비밥을 준비합니다. !

원래 냄비밥 하는 걸 좋아해서 맛있게 할 수 있었어요 !

냄비밥은 딱 물은 손등높이까지 맞추는 것이 중요해요 !

 

 

고기가 다 구워지고 이렇게 한상이 차려졌습니다.

저희가 따로 소고기 꽃갈빗살도 가져가서 구워먹었는데 입에서 그냥 녹아버렸어요 !

테이블 보시면 철판이 있는데 저 위에 뜨거운 냄비를 올려놓으면 되요 ! 정말 센스있게 해놓으셨어요 !

 

 

 

밥먹는데 고양이가 고기달라고 와서 고기 한조각을 잘게 썰어줬는데 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 !

 

 

프리미엄 텐트 바로앞이 이렇게 수영장이라 수영장 보면서 커피한잔 했어요 !

수영장 야경이 정말 이뻣는데 사진에 안담기네요 ㅠㅠ

 

 

시원한 가을날 대부도 여행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대부도캠핑성에 가서 질좋은 고기와 함께 힐링하고오시는거 어떤가요?

대부도캠핑성 적극 추천합니다.

 

 

 

#대부도 #캠핑성 #바베큐무한리필 #힐링